그린페 2011. 1. 23. 10:04

 

현대 싼타페, 인도 '올해의 차' 3관왕
[연합뉴스] 2011년 01월 23일(일) 오전 09:00   가| 이메일| 프린트


(서울=연합뉴스) 이상헌 기자 = 현대자동차의 '싼타페'가 인도 언론이 발표한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
23일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싼타페는 인도경제신문과 자동차 전문지인 카 인디아, CNBC-오버드라이버 등 3개 유력 언론이 각각 선정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부문 올해의 차에 모두 선정됐다.
인도에서 SUV 부문 경쟁 차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타타의 '아리아'와 스코다의 '예티'를 제친 것이다.
현대차 인도법인(HMI) 관계자는 "현대차는 인도에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사해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며 "인도 최고의 자동차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1998년 '쌍트로'로 인도에서 판매를 시작한 현대차 인도법인은 작년에 전년 대비 23% 증가한 35만6천700여대를 팔았다.
작년 7월 한정 판매에 들어간 싼타페는 올 7월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honeybee@yna.co.kr

 

 

옴파로스 싼타페 일러스트 티셔츠 출시


[패션팀] 옴파로스가 한국야쿠르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싼타페 일러스트 커피 음료 출시 기념 일러스트 티셔츠를 출시한다.
싼타페 일러스트 티셔츠는 다크그린, 브라운, 아이보리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모두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쿨한 컬러와 그래픽이 돋보이는 일러스트 티셔츠는 시원한 여름을 맞아 커플 티셔츠로 코디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한편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싼타페 일러스트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싼타페 일러스트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얼려 먹는 커피와 발효유이다. 커피는 냉동실에 넣어도 변하지 않는 특수 페트병을 써서 냉동실에서 세 시간 정도 지나면 살얼음 가득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또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제로칼로리 제품이다. 요러케 리뉴얼은 유산균 발효유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얼려 먹는 재미를 더했는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만 판매된다. 값은 싼타페블랙아이스 500㎖ 1500원, 요러케 115㎖ 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