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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걸스-웬디월리암스쇼출연(한방엑스포2010)
그린페
2009. 7. 19. 13:17
원더걸스, 미국 토크쇼 ‘웬디 윌리엄스 쇼’ 출연

'더 웬디 윌리엄스' 쇼 홈페이지.
미국에 진출중인 그룹 원더걸스가 20일(현지시간) 미국 Fox-TV 토크쇼 ‘더웬디윌리엄스쇼(The Wendy Williams Show)'에 출연한다.
원더걸스의 쇼 프로그램 출연은 쇼 진행자 웬디 윌리엄스가 원더걸스 팬을 자처해 지난 6월 JYP USA를 통해 출연을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쇼에는 미국 인기 토크쇼 진행자인 지미 펄론(Jimmy Fallon)도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무대를 위해 프로그램 프로듀서는 노바디 뮤직비디오와 비슷한 무대를 제작하는 성의를 보였다. 또 프로그램 홈페이지(www.wendyshow.com) 예고편에 원더걸스를 ‘한국의 슈퍼스타’(Korean Super Star)‘라고 소개하며 '안녕하세요?'라고 한국말로 인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멤버들이 기쁜 마음과 긴장된 마음으로 무대준비를 하고 있다”며 “원더걸스가 미국 내에서 점차 인지도와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모습이 무척 대견스럽다”고 전했다.
김은현
뉴데일리
18억짜리 투어버스 인증한 원더걸스! 내부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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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현재창]
- 2010년 9월 16일~10월 15일, 제천 왕암동 바이오밸리, 행사일정, 참여 안내, 공식홈페이지.
- www.hanbang-expo.org (32k) | 전통의학 > 한의학 이 사이트에서 더보기 | 저장된 페이지
해태제과, 웰빙과자 11종 첫선
고영양 저칼로리 ‘슈퍼푸드’ 원료
크래커·스낵 등 ‘뷰티스타일’ 출시
해태제과는 웰빙과자 ‘뷰티스타일’ 11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영양 저칼로리로 각광받는 ‘슈퍼푸드’를 원료로 사용했다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슈퍼푸드는 미국의 영양연구 및 인체 노화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내과의사 스티브 프랫 박사가 세계적으로 건강하게 장수하는 나라와 지역의 식단에서 중복되는 최고의 식품들을 골라 선정한 콩, 대두, 귀리, 호박, 시금치, 브로콜리, 블루베리, 오렌지, 토마토, 연어, 칠면조, 호두, 차, 요구르트 등 14가지 식품을 말한다.
해태제과는 지난 2년여간 자사 연구소 전문연구원과 마케터들의 집중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웰빙과자의 기본요소인 품질안전성을 갖춰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새로 나온 제품은 브로콜리 새싹으로 만든 크래커, 단호박으로 만든 스낵, 요구르트가 들어간 아몬드볼, 오렌지와 통곡물이 씹히는 시리얼바, 귀리가 들어간 초코바 등이다. 해태제과는 앞으로 탤런트 정혜영을 모델로 한 TV광고 및 UCC마케팅, 매장 내 시식,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경로로 판촉할 계획이다.
특히 자녀를 둔 30∼40대 여성과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집중 마케팅해 출시 첫 달에는 매출 30억원을, 이후 제품 수급이 원활해진 뒤에는 월평균 5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크래커·스낵 등 ‘뷰티스타일’ 출시
해태제과는 웰빙과자 ‘뷰티스타일’ 11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영양 저칼로리로 각광받는 ‘슈퍼푸드’를 원료로 사용했다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슈퍼푸드는 미국의 영양연구 및 인체 노화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내과의사 스티브 프랫 박사가 세계적으로 건강하게 장수하는 나라와 지역의 식단에서 중복되는 최고의 식품들을 골라 선정한 콩, 대두, 귀리, 호박, 시금치, 브로콜리, 블루베리, 오렌지, 토마토, 연어, 칠면조, 호두, 차, 요구르트 등 14가지 식품을 말한다.
해태제과는 지난 2년여간 자사 연구소 전문연구원과 마케터들의 집중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웰빙과자의 기본요소인 품질안전성을 갖춰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새로 나온 제품은 브로콜리 새싹으로 만든 크래커, 단호박으로 만든 스낵, 요구르트가 들어간 아몬드볼, 오렌지와 통곡물이 씹히는 시리얼바, 귀리가 들어간 초코바 등이다. 해태제과는 앞으로 탤런트 정혜영을 모델로 한 TV광고 및 UCC마케팅, 매장 내 시식,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경로로 판촉할 계획이다.
특히 자녀를 둔 30∼40대 여성과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집중 마케팅해 출시 첫 달에는 매출 30억원을, 이후 제품 수급이 원활해진 뒤에는 월평균 5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