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피자
그린페
2009. 7. 17. 09:58
미스터피자, 새얼굴에 박보영·유승호
2009-07-09 | 출처 : 파이낸셜뉴스 | 조회수 : 43
미스터피자의 새얼굴로 유승호와 박보영이 선정됐다.
미스터피자는 9일 광고 모델이 ‘국민 여동생’ 문근영에서 ‘국민 남동생’ 유승호와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보영으로 변경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모델인 ‘국민남매’ 유승호와 박보영은 7월 8일에서 10일까지 미스터피자의 신제품인 인도 정통 프리미엄피자 ‘커리커리’의 TV 및 인쇄 광고를 촬영하는 것으로 미스터피자의 전속모델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미스터피자 이상은 전무는 “국민 여동생 문근영의 친근한 이미지와 국민브랜드인 미스터피자의 NO.1 이미지를 물려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찾기 위해 고민해 왔고, 문근영의 이미지를 계승하며 국민브랜드의 타이틀을 물려받기에 모자람이 없는 국민남매 유승호와 박보영을 미스터피자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누나들의 로망 ‘토이보이’ 신드롬의 중심에 서 있는 유승호는 미스터피자를 즐기는 여대생 누나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되며, 차기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는 박보영은 하루가 다르게 높아지는 인기로 문근영에 이어 ‘No.1 미스터피자’의 이미지를 잘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커리커리’ TVCF는 어떠한 산해진미에도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왕비(박보영 분)에게 한 사신(유승호 분)이 정통 인도 스타일의 프리미엄 피자인 미스터피자의 ‘커리커리’를 바치게 되고, 왕비는 ‘커리커리’의 뛰어난 맛과 향에 반하며 사신과 함께 최고의 산해진미를 발견한 기쁨을 나눈다는 내용이다.
/yhh1209@fnnews.com유현희기자
미스터피자는 9일 광고 모델이 ‘국민 여동생’ 문근영에서 ‘국민 남동생’ 유승호와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보영으로 변경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모델인 ‘국민남매’ 유승호와 박보영은 7월 8일에서 10일까지 미스터피자의 신제품인 인도 정통 프리미엄피자 ‘커리커리’의 TV 및 인쇄 광고를 촬영하는 것으로 미스터피자의 전속모델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미스터피자 이상은 전무는 “국민 여동생 문근영의 친근한 이미지와 국민브랜드인 미스터피자의 NO.1 이미지를 물려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찾기 위해 고민해 왔고, 문근영의 이미지를 계승하며 국민브랜드의 타이틀을 물려받기에 모자람이 없는 국민남매 유승호와 박보영을 미스터피자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누나들의 로망 ‘토이보이’ 신드롬의 중심에 서 있는 유승호는 미스터피자를 즐기는 여대생 누나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되며, 차기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는 박보영은 하루가 다르게 높아지는 인기로 문근영에 이어 ‘No.1 미스터피자’의 이미지를 잘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커리커리’ TVCF는 어떠한 산해진미에도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왕비(박보영 분)에게 한 사신(유승호 분)이 정통 인도 스타일의 프리미엄 피자인 미스터피자의 ‘커리커리’를 바치게 되고, 왕비는 ‘커리커리’의 뛰어난 맛과 향에 반하며 사신과 함께 최고의 산해진미를 발견한 기쁨을 나눈다는 내용이다.
/yhh1209@fnnews.com유현희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