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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박람회
그린페
2009. 4. 29. 20:44
여수박람회 휘장사업 (주)이노션이 대행
[데일리안 광주·전라 신영삼 기자]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는 종합마케팅 대행사인 (주)이노션을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했다.
전남도에 따르면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는 박람회 수입 확대를 위해 종합마케팅 대행사인 (주)이노션을 휘장사업(공식상품화권자사업 제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 대행협약을 체결했다.
28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 체결식에는 김병일 조직위 위원장 직무대행 겸 사무총장, 강원순 홍보․마케팅본부장, 안건희 (주)이노션 대표이사, 한규형 컨텐츠전략본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 휘장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노션은 국내 광고매출 2위의 종합마케팅 대행사로 9개의 해외법인을 가진 글로벌 회사이며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종료시까지 후원사 유치, 시장환경 분석, 사후관리 등 휘장사업 업무를 대행하게 된다.
휘장사업은 로고, 엠블렘, 마스코트 등 박람회의 휘장 사용권 및 이와 관련된 마케팅 권리 및 기회를 개인 또는 법인에게 부여하고 그 대가로 박람회에 필요한 금전, 물자 또는 용역 등을 제공 받는 사업이다.
한편, 조직위는 지난 23일 파리에서 열린 BIE 집행위원회에서 박람회 기본계획 인정 승인 이후 처음으로 회원국 대표들에게 준비현황을 보고했다.
이날 집행위원회에서 상하이, 벤로, 밀라노, 여수 박람회 등이 준비상황을 보고한 가운데 여수박람회 조직위는 전시계획 및 부지조성, 교통 및 숙박, 참가국 유치 등의 활동내용을 보고했으며, 크리스텐센(Christensen) BIE 집행위원장은 여수세계박람회의 차질 없는 준비상황에 만족을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람회 참가는 이날 현재까지 사우디아라비아, 일본, 우크라이나, 파나마, 터키, 리비아, 가이아나, 예멘, 이집트, 태국 등 10개 국가와 OECD, IPCC 등 2개 국제기구가 참가의사를 밝혀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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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스코트 |
전남도에 따르면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는 박람회 수입 확대를 위해 종합마케팅 대행사인 (주)이노션을 휘장사업(공식상품화권자사업 제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 대행협약을 체결했다.
28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 체결식에는 김병일 조직위 위원장 직무대행 겸 사무총장, 강원순 홍보․마케팅본부장, 안건희 (주)이노션 대표이사, 한규형 컨텐츠전략본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 휘장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노션은 국내 광고매출 2위의 종합마케팅 대행사로 9개의 해외법인을 가진 글로벌 회사이며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종료시까지 후원사 유치, 시장환경 분석, 사후관리 등 휘장사업 업무를 대행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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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그니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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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볼마크 |
한편, 조직위는 지난 23일 파리에서 열린 BIE 집행위원회에서 박람회 기본계획 인정 승인 이후 처음으로 회원국 대표들에게 준비현황을 보고했다.
이날 집행위원회에서 상하이, 벤로, 밀라노, 여수 박람회 등이 준비상황을 보고한 가운데 여수박람회 조직위는 전시계획 및 부지조성, 교통 및 숙박, 참가국 유치 등의 활동내용을 보고했으며, 크리스텐센(Christensen) BIE 집행위원장은 여수세계박람회의 차질 없는 준비상황에 만족을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람회 참가는 이날 현재까지 사우디아라비아, 일본, 우크라이나, 파나마, 터키, 리비아, 가이아나, 예멘, 이집트, 태국 등 10개 국가와 OECD, IPCC 등 2개 국제기구가 참가의사를 밝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