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정현-공자

그린페 2010. 1. 27. 00:24

이정현, 중국 드라마 ‘공자’ 마치고 귀국

2009.12.10 07:07 | 중국사람(人像) | 중국정보

http://kr.blog.yahoo.com/dasolsys_china/6831 주소복사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중국 CCTV의 대작 드라마 ‘공자' 촬영을 모두 마치고 최근 귀국했다.


이정현이 출연한 ‘공자'는 CCTV 개국 60주년을 기념해 1000만 달러를 들여 제작한 30부작 드라마로, 내년 하반기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스토리 구성은 물론 중국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담기 위해 1년여에 걸쳐 촬영하고 있다.
이정현은 공자의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인 위나라의 황후 ‘남자' 역할을 맡아 최근 자신의 촬영분을 모두 소화했다. ‘남자'는 중국 실제 역사에 남아있는 총명하고 아름다우며 정치적 영향력이 매우 컸던 인물로 알려졌다. 이정현은 드라마 중반부 이야기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올해 초 저우룬파(주윤발)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영화 ‘공자'를 드라마화한 이번 ‘공자'는 중국 영화 ‘영웅'과 ‘적벽대전'의 스태프가 그대로 투입됐다.
회당 제작비 3억원이 넘는 실내 세트와 할리우드 못지않은 대규모 촬영 장비, 수십억원에 달하는 거대한 야외세트와 1000여벌이 넘는 화려한 의상, 가발 등 영화 못지않은 스케일로 중국에서는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작품이다. 
이정현, 장쯔이급 대우로 中 화장품 광고 출연
[2009-06-10, 12:15:23] 온바오    
▲
▲ [자료사진] 최근 새앨범 ‘에이바홀릭’으로 컴백한 이정현의 모습
 
원조 한류(韩流)스타 이정현이 중국의 국민배우 장쯔이(章子怡)에 버금가는 게런티를 받고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인 '유웨이(YuWei)'의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인 에이바엔터테인먼트는 10일 "중국 선양(沈阳)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 제의를 받았다. 이번 주말 중국측 광고 에이전시가 모델 계약 체결을 위한 한국을 방문한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정현의 정확한 CF 계약 금액은 밝히지 않았으나 장쯔이 등 중국 내 톱스타의 몸값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알려졌다.
이정현은 국내 활동을 하지 않았던 지난 2년간 중국에서 ‘와’, ‘바꿔’ 등을 히트시키며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이정현은 최근 최근 ‘에이바홀릭’으로 컴백해 대표 곡인 ‘크레이지(CRAZY)’와 ‘보그 잇 걸(VOGUE IT GIRL)’로 섹시 여전사와 바비인형 같은 두 가지의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중국 연예 매체들은 이정현의 2년 7개월 만의 국내 가요계 컴백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정현의 컴백은 방송 출연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화제를 몰고 왔다. 유명 포털사이트인 시나닷컴은 이정현의 국내 컴백 무대를 취재하기 위해 한국을 찾기도 했다.
한편 중국 측 광고 모델 에이전시는 모델 계약체결을 위해 이주 중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며, 광고 촬영은 이달 중순 중국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온바오 강희주]
ⓒ 중국발 뉴스&정보-온바오닷컴(www.onb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