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기자 한예슬이 때아닌 '나이 논란'에 휩싸였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게재된 한예슬의 프로필은 1982년이다. 그러나 최근 공개된 그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에는 졸업년도가 1998년으로 되어 있어 1980년 생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또 다른 네티즌은 한예슬이 MBC 시트콤 '논스톱 4'에 출연 당시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와 같은 초등학교를 다닌 동창생이라고 밝힌 것을 근거로 들어 1980년생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더욱 놀라운 것은 지난 2001년 한예슬이 슈퍼모델 선발 당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나이다. 과거 수상자들의 프로필을 게재해 놓은 홈페이지에 한예슬의 나이는 26세(2001년 당시)로 나와 있다. 이 프로필대로라면 그의 현재 나이는 34세가 된다.
한예슬의 소속사측은 나이 논란이 불거지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녀가 미국에서 태어나 활동하다 보니 한국 나이와 차이가 있다며 공식 프로필의 나이보다 한살 많은 81년생이라고 해명했다.
최지우(1975)
한류스타 최지우씨가 독자회사를 차리고 홀로서기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지우씨는 최근 자신의 이니셜을 딴 독자회사 '씨콤마 제이 더블유 컴퍼니'(C,JW COMPANY)의 법인 등록을 마쳤는데요.
15년간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소속사 없이 독자회사를 운영하게 된 것은 처음이라며 신인 같은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씨콤마 제이 더블유 컴퍼니에서의 첫 행보는 일본 생수제품 CF 촬영으로 시작됐다고 하는데요. 앞으로의 최지우씨 활동 기대할게요.
오픈마켓 이미지대행 최고기술력 자랑
연합뉴스 보도자료 | 입력 2008.01.28 16:25
최근 3∼4년 사이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픈마켓(옥션, G마켓 등)에서 몰의 판매자가 급속도록 증가되고 있고 그만큼 판매자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온라인 판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고구입을 하는 것처럼 실물을 보고 구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큼 판매되는 이미지나 모델 컷, 몰의 구성, 마케팅에 의해 판매율이 좌지우지된다.
아이샤픈(www.isharpen.co.kr) 대표 이선희 씨는 처음 오픈마켓이 생기기 시작한 시점부터 이 분야에서 일을 하며 기술력을 쌓아왔다고 한다. 시대에 따라서 변하는 소비자의 성향과 욕구를 파악하고, 판매자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의 입장에서 구매력을 느끼게끔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그의 능력이다.
아이샤픈 대표 이선희 씨의 마인드는 이러했다 "이미지대행의 디자인을 평가하는 기준은 판매자도 아니고 그 어떤 디자이너도 아닌 바로 구매자가 평가 하는 것이라고 했다"
아이샤픈의 내부를 들여다보면 최 정예직원이 각기 자신의 전문능력을 살려 그 기술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때문에 전문성이 더 더욱 느껴진다.
아이샤픈의 구성원은 전부 제각각이다 시각디자인, 광고디자인, 플래시, 그래픽, 포토 등 각기 다른 부분들을 전공하고 있기에 서로 공유하고, 서로 배울 수 있는 장점 또한 갖고 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이미지(상품) 사진 및 모델촬영은 구성원 중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기 때문에 아이샤픈의 의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본문 기자가 인터뷰를 통해 느낀 아이샤픈을 돋보이게 하는 것 중 하나는 이선희 대표의 고객관리이다.
아이샤픈에 방문하는 고객은 향기가 좋은 예쁜 잔에 원두커피를 마신다.
그 이유에 대해 이선희대표는 이렇게 말한다. "저희 회사를 찾아주신 감사의 뜻으로 잠시나마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지시라는 마음에서요"라고 하며 차를 권할 때만큼이나 이선희 대표는 여유 있어 보였다.
이러한 전문성과 이선희대표 남다른 경영스타일로 인해 오픈마켓에서 사용자의 제품이 인기물품 베스트에 오르는 경우도 많아 그만큼 고정고객 또한 많다고 한다.
이선희 대표의 8년간의 오픈마켓 노하우로 신규판매자들이 판매의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 애정 어린 조언을 잊지 않는다고 한다. 그런 부분이 장점으로 발휘되어 이미지대행업체 선발이 까다롭기로 알려진 인터넷 전문 경매사이트 옥션에 비전문가인 소비자가 조금 더 전문성 있는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리는 업체로 아이샤픈이 선정되어 있다고 한다. 물론 본인이 다른 이에게서 배우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아이샤픈 대표 이선희 씨는 자신의 꿈은 두가지이다 라고 말하며 "아이샤픈이 수많은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실력 있는 회사라고 인식되는 것과 아이샤픈과 인연을 맺은 모든 판매자들이 대박 나는 거라고 한다.
온라인 판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고구입을 하는 것처럼 실물을 보고 구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큼 판매되는 이미지나 모델 컷, 몰의 구성, 마케팅에 의해 판매율이 좌지우지된다.
아이샤픈 대표 이선희 씨의 마인드는 이러했다 "이미지대행의 디자인을 평가하는 기준은 판매자도 아니고 그 어떤 디자이너도 아닌 바로 구매자가 평가 하는 것이라고 했다"
아이샤픈의 내부를 들여다보면 최 정예직원이 각기 자신의 전문능력을 살려 그 기술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때문에 전문성이 더 더욱 느껴진다.
아이샤픈의 구성원은 전부 제각각이다 시각디자인, 광고디자인, 플래시, 그래픽, 포토 등 각기 다른 부분들을 전공하고 있기에 서로 공유하고, 서로 배울 수 있는 장점 또한 갖고 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이미지(상품) 사진 및 모델촬영은 구성원 중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기 때문에 아이샤픈의 의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본문 기자가 인터뷰를 통해 느낀 아이샤픈을 돋보이게 하는 것 중 하나는 이선희 대표의 고객관리이다.
아이샤픈에 방문하는 고객은 향기가 좋은 예쁜 잔에 원두커피를 마신다.
그 이유에 대해 이선희대표는 이렇게 말한다. "저희 회사를 찾아주신 감사의 뜻으로 잠시나마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지시라는 마음에서요"라고 하며 차를 권할 때만큼이나 이선희 대표는 여유 있어 보였다.
이러한 전문성과 이선희대표 남다른 경영스타일로 인해 오픈마켓에서 사용자의 제품이 인기물품 베스트에 오르는 경우도 많아 그만큼 고정고객 또한 많다고 한다.
이선희 대표의 8년간의 오픈마켓 노하우로 신규판매자들이 판매의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 애정 어린 조언을 잊지 않는다고 한다. 그런 부분이 장점으로 발휘되어 이미지대행업체 선발이 까다롭기로 알려진 인터넷 전문 경매사이트 옥션에 비전문가인 소비자가 조금 더 전문성 있는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리는 업체로 아이샤픈이 선정되어 있다고 한다. 물론 본인이 다른 이에게서 배우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아이샤픈 대표 이선희 씨는 자신의 꿈은 두가지이다 라고 말하며 "아이샤픈이 수많은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실력 있는 회사라고 인식되는 것과 아이샤픈과 인연을 맺은 모든 판매자들이 대박 나는 거라고 한다.
본문 기자가 본 아이샤픈 직원들은 모두 20대 젊은이 들이었다 감각과 열정으로 모두가 똘똘 뭉쳐 있어 그 젊음만큼이나 하고자 하는 열기가 뜨거워서 좀처럼 자신의 뜻을 내놓지 않는 다는 본문 기자가 덕담을 한마디 했다 "웬 지 이곳에 일을 맡기면 대박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